반응형

안녕하세요!

슈니아방이에요.

오늘은 어제 먹은 메밀막국수 포스팅을 해볼까해요.

오픈한지 얼마안된것 같아요.

제 입맛에는 좋았거든요.ㅎㅎ

와이파이님은 한번은 먹을만한...흠흠...

어쨋든 이레 메밀막국수 간단히 사진으로 보러 가실까요? ^^


의도치않게 외식을 하게된 우리 가족~

저희 부부 둘다 한곳을 얘기했어요.ㅋㅋ

일이 있어서 차를 타고 이리저리 다니다가 보게된 이곳.

이레 메밀막국수!

와이파이님이 좋아라하는 막국수에요.

서귀포에서 막국수를 먹을수 있는 곳이 딱히 없어서

서귀포 외곽이나 제주시로 나가야 됐었는데 집근처에 생겨서

맛이 어떤지 먹어볼겸 찾아가봤어요.

이곳은 식당이 자주 바뀌는 곳이긴한데 이번에는 오래 하셨으면 하는...^^;

이레 메미막국수의 메뉴는 이렇구요.

슈니는 밥을 먹여야될것 같아서 만두를 시켜야될것 같아요.

근데 저희가 간날이 장날이었는지 물 막국수, 비빔막국수, 비빔회국수만 주문 가능했어요.ㅠㅜ

준비한 만두도 다 떨어져서 3개의 국수만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물 막국수랑 반찬이랑 먹일 생각으로 공기밥이랑 비빔막국수

이렇게 시켰어요.

공기밥은 서비스로 주셔서 계산은 안되었어요.^^

몇분만 기다리면 이렇게 막국수가 나와요.

국수의 양도 어마어마 했어요.

와이파이님은 다 못먹고 제가 나머지 다 호로록 했어요.ㅋㅋ

이 가게의 막국수 특징은 계란 지단속에 고기가 들어가있다는 거에요.

와~막국수랑 같이 먹으면 계란의 고소함과 고기맛이 어우러져서

더 맛이 있었던것 같아요.

오이와 무채랑 같이 먹으면 더 맛이있더라구요.

저만 감탄하며 먹은 느낌적인 이 느낌은...ㅎㅎ

제가 까다로운 입맛이 아닌 초딩입맛이라서 그럴지도 모르구요.

와이파이님 만나기전까지 막국수를 접할 기회가 없었는데

와이파이님 만나면서부터 막국수를 접했더니 막국수에 눈이 틔였어요.ㅋㅋ

서귀포 외곽에 좀 유명한듯한 막국수집이 있는데 약간은 먼곳이라 기회를 노리고 있어요.

제 기준으로는 이레 메밀막국수도 나쁘진않아서 저는 좋았어요.

위치도 서귀포 중앙로터리(일호광장) 근처라서 접근성은 용이해요.

먹고싶은 의지만 있으면 어디든 못갈까요.ㅎㅎ

16,000원으로 맛있게 잘 먹었어요.(제 돈 지불하고 먹었어요.)

다른 메뉴들 가능한지 전화로 문의하시고 가는것도 좋을듯해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