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희 부부는 평일이나 주말에 힘들게 일하거나 주말을 보내거나 하면

밥먹을때가 되면 생각 나는게 고기!에요~ㅎㅎ

여기는 관광객 맛집이 아닌 제주맛집, 제주도맛집, 서귀포시민 맛집이죠~

그리고 제주도가볼만한 곳이죠.

근처 주민분들이 많이와서 드시구요.

중간중간 어떻게 찾고오셨는지 관광객분들이 맛을보고 계시죠.

저희 부부는 빨리빨리 구워서 먹어야하는 스타일이라서

소갈비양념구이(미국산)를 시켜요.

호주산이 아닌게 좀 그렇지만 맛은 정말 맛있죠~^^

육회는 호주산이네요!!

블로그에 올릴 생각을 안하고 평소대로 간거라

가게 사진이랑 메뉴판 사진이 없네요.ㅜㅠ

다른 블로그에서 가격을 퍼오면

흑돼지오겹살구이(제주산) 1인분 200g 18,000원

소갈비살구이(미국산) 1인분 200g 18,000원

소갈비양념구이(미국산) 1인분 350g 25,000원

돼지양념갈비(독일산) 1인분 400g 15,000원

육회(호주산) 20,000원

흑돼지김치찌개(돼지고기:제주산,김치(배추,고춧가루,소금):국내산,두부(콩):미국,중국,캐나다등) 7,000원

육회비빔밥(쇠고기:호주산) 8,000원

된장찌개(쇠고기:미국산) 7,000원

관광객분들은 흑돼지오겹살구이를 많이드시구요.

제주도민은 돼지양념갈비를 많이 드시는것 같아요.

저희 부부는 소갈비양념구이만 주구장창 먹구요~ㅋㅋ

그럼 저희 부부가 시킨 소갈비양념구이 사진을 보시죠~

돌돌 말아진 소갈비양념이구요.

1인분이구요. 나머지 1인분은 빨리 먹을 생각에 불판에 이미 올라가있는 상태에요.ㅎ

펼치면 불판 가운데를 가로지를 정도로 길어요~ㅎ

눈대중으로 30cm이상은 될듯해요.

이제 반찬들을 둘러보실까요?

육회는 기본 서비스로 주는거구요.

저는 육회를 정말 좋아해서 정말 군침이 지금도 도네요~ㅠㅜ

그다음 돼지껍데기랑 사라다(샐러드), 김치, 봄나물들(봄이되어오니 나오는듯)

그리고 양파지?랑 고기랑 같이 먹으면 짱짱!!ㅋㅋ

하... 이건 고문이네요.ㅠㅜ

소고기라 금방 구워지고 바로 먹을수있어서 밥한공기 그냥 순식간에 사라지죠.ㅎ

위 사진은 된장찌개의 모습이에요.

이 맛집은 점심시간에 근처 공무원들도 많이와서 식사하고 가는 그런 곳이에요.

혁신도시(서귀포 신시가지)근처라서 그런듯해요.

대표적인 점심식사 메뉴가 된장찌개와 육회비빔밥이에요.

저는 육회를 정말정말 좋아해서 육회비빔밥을 먹고싶을땐 이곳으로 달려가요.ㅋ

보통 된장찌개를 많이 드시러 가세요.

제가 된장찌개를 먹어봐도 정말 다른곳의 된장찌개랑은 차원이 달라요.

점심식사도 여기 정말 강추해요!

영업시간 11시 ~ 9시 30분(주문마감 대략 8시인듯해요) 

브레이크타임 2시 30분~5시라고 적혀있네요.

손님이 많을땐 예약을 해야되지만 6시전에 가시게되면

아직은 예약없이 가도 될 정도에요.

혹시라도 6시이후에 가시게되면 미리 전화하시고 가시는걸 추천드리구요.

제주도날씨, 서귀포날씨와는 관계없이 실내에서 먹는거라 걱정거리 붙들어매고 가셔도 되요.ㅎ

지도는 아래에 넣어둘게요.

그럼 맛있는 식사되세요!!

 

 

 

지도 크게 보기
2019.4.2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