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슈니아방이에요.

지난 5월 17일날 구글 애드센스 무효클릭으로 인해

광고 정지를 당했어요.

아래글에서 확인할수 있어요.

 

구글 애드센스 30일 정지 처분!!

안녕하세요~ 슈니아방입니다!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카라반 파크를 다녀왔는데요. 다녀와서 제 블로그를 들어오니 글에 달려있던 광고가 안보이네요. 그래서 구글 애드센스 로그인을 해봤더니 제가 제 블로그에 올..

0317.tistory.com

제 블로그에 달려있는 광고를 확인하기위해 클릭을 했더니...

계정 정지 30일 처분을 받았어요.

이의신청이 되지않아 기다릴수 밖에 없었어요.

정지 종료일이 6월 16일로 표시되어 있어서

16일이 지나면 광고가 다시 뜨겠거니해서

17일 오전에 블로그에 접속을 했는데 광고가 안보이는거에요!!

그래서 일단 문의메일을 보내고나서

검색사이트에서 검색을 해보았어요.

저같이 정지당한 분들이 많더라구요!!ㅋㅋㅋ

검색을 해보니 우리나라 시간 기준이 아닌

미국시간 기준으로 정지가 풀린다고 하네요.

거의 대부분의 정지된 분들이 풀리는 시간이

종료일 기준으로 다음날 오후 1시가 되어갈때쯤

풀리는것 같아요.

저한테 메일이 온 시간을 확인해볼까요?

저에게는 정지 종료일 16일을 지나 17일 오후 12시 41분에

메일이 와 있었구요.

제 블로그로 돌아와 광고가 뜨는걸 확인했어요.^^

이번 일을 겪으면서 새로 알게된것은

'구글 게시자 툴바'를 설치해서 블로그에 게재된 광고를

테스트할수 있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그래도 안심할순 없어서 광고 클릭은 안하려구요.ㅎㅎ

구글에서 괜한 트집잡을지 모르니 말이에요.

구글 애드센스 고시 넘기신분들 이 부분 조심하시고

구글 게시자 툴바 꼭 설치하세요!!

그럼 저는 다른 포스팅으로 다시 올게요~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