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슈니아방입니다.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가 담긴

우편이 도착을 했어요.

그래서 받자마자 뜯어보았고 며칠이 지난 오늘에서야

핀번호를 입력했어요.

근데 제가 지금 애드센스 일시정지중이라서 그런지

핀번호를 입력했는데 상단의 빨간바가 그대로네요.ㅎㅎ

아마도 일시정지가 풀리면 없어질것 같아요.

애드센스 광고 게재 시작된분들은 저같은 실수를 하지않으시길 바라요.

무효클릭수에 포함될거라 생각하고 제 블로그에 뜬 광고를 확인한답시고

눌러본적이 있거든요.

좀 성인스러운 광고도 올라오는것 같아서

계정이 해킹 당한건지 광고이미지는 멀쩡하지만

이상한 사이트로 안내해주는건 아닌지 확인이 필요해서 클릭을 했더니

한달간 광고정지를 당했어요.

절대 자신의 블로그에 달린 광고를 클릭하지마시구요.

google publisher toolbar를 설치해서 광고 오버레이를 'on'으로 설정해주세요.

우편물은 베트남에서 날아왔어요.

6월 16일 정지 종료가 되는날 다시 확인을 해봐야될것 같아요.

제 애드센스 계정의 경우 핀번호가 5월 12일 생성이 되고

생성후 3~5일 이내에 발송이 된다고 하며,

6월 5일에 우편이 도착했으니

3주만에 우편물이 왔네요.

아무튼 핀번호가 인증되면 다시 포스팅을 할게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