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구글 애드센스 로그인을 했더니 수익이 인증 기준액에

도달해서 인증 절차가 시작된다네요~^^

$100가 되어야 PIN번호가 우편으로 오고

그때부터 지급이 되는건줄 알았는데

수익 인증 기준액이 따로 있나봐요.

오늘까지의 제 수입은 $1도 안되는 금액인데 말이죠.ㅎ

4월부터 블로그에 포스팅을 본격적으로 하게되면서

수익이 났었는데요.

4월이라고해도 포스팅 숫자가 많은게 아니라서

정말 제 수입이 되기까지는 오래 걸리겠다~싶었는데

뭐 아직도 $1도 안되는 금액이니 아직 멀었어요.ㅋㅋ

근데 구글 애드센스 로그인을 하고나서 알림창에 떠 있는걸보고

뭐지?싶었는데 PIN번호를 보낸다는 글을 보고

아니 왜 벌써? 수익이 $1도 안되었는데 뭐지?했는데

자세히 읽어보니 수익 인증 기준액에만 도달한거고

인증절차만 진행되고 지급은 추후에 아마 $100이상 되어야 지급이 되는것 같아요.

괜히 저만 설레발쳐서 그래도 잠시나마 기쁨을 누렸네요.ㅋㅋㅋ

PIN번호가 2019년 5월 12일 오늘 생성된거고 우편으로 발송되기까진

번호 생성날로부터 3~5일 후에 우편으로 발송되고

배송은 우편 사정에 따라 2~4주가 걸릴 수 있다고 하네요.

와~ 저도 이제 PIN번호가 들어있는 우편인증 포스팅을 할 기회가 온건가요?ㅎ

저한테 블로그 포스팅에 힘을 내라는 의미인지 :D

잠시나마 좋았던 기분을 느껴보며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쳐야겠네요.

그럼 내일 봐요~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