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슈니아방이에요~^^

어제는 슈니가 좋아라하는 비누방울 공연을 보러 다녀왔어요.

동홍동 행복주민센터에서 주최하는 매달 다양한 주제로 공연을 하는데요.

이번 5월달은 비누방울 공연이었어요.

저번달은 아래 공연을 했었어요. 아래글 참고하시구요.^^;

 

동홍아트데이 - 할머니의 이야기치마

바로 어제!! 며칠전부터 미리 알고있던 공연정보가 있었어요. 인터넷 서핑을 많이하는 저에게 딱 보인 공연!! 동홍주민센터 2층에 마련된 공간에서 한달에 한번 다양한 문화공연을 하는데 바쁘다는 핑계로 못가다..

0317.tistory.com

이곳에서 하는 공연들은 정말 재미있는게 많고

아이도 재미있게 보고 어른들도 같이 재미있게 볼수 있는 그런 공연들만 해요.

아이에게 맞는 공연일줄 알고 슈니만이라도 재미있게 보고 왔으면 좋겠다...싶었는데요.

어른들도 함께 공감하고 재미있게 볼수있어서 더 좋은 공연이었어요.

그럼 이번 5월 공연을 사진과 영상으로 보러 출~바~알~~~~~


이번 5월에도 동홍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동홍아트데이가 열렸어요.

아이가 있어서 그런지 이런 문화행사 좋아라해요.ㅎ

마임이스트 이경식님은 2017년 9월 20일에도 공연을 하셨어요.

아래 애니메이션이 그때의 모습이에요.^^

경력 19년차의 재미있고 실력있는 분이세요.ㅎ

아이들을 최대한 많이 체험하게 하려고 노력은 하시지만

시간관계상 모든 아이들이 체험할수 없음에 안타까워하세요.

예전에 슈니도 엄마랑 비누방울 안에 들어가는 체험을 했었는데

이번에는 못해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다음에 언젠가 또 공연하실테니까 그때는 슈니도 체험할수 있겠죠?

오후 7시 공연이 시작이지만 공연시작 15분전

6시 45분에 입장이 가능해요.

6시 30분에 도착한 저희 가족인데 그전에 미리 줄서서 기다리는

가족들이 많았어요!!

보고싶은 열정이 대단한것 같고 그만큼 동홍아트데이에 대한

인기도 늘었다는 얘기겠죠?ㅎㅎ

한쪽엔 이렇게 포스터로 도배를 해놔서 어떤 공연이 하는지 확인할수 있어요.

입장이 시작되고 자리경쟁이 장난아니에요.ㅎ

무대앞 좌식공간은 아이들만 앉을수있으니 혼자 앉아서 공연을 볼수있는

아이들만 앉혀주시고 그러지못하는 아이는 부모랑 같이 의자에 앉아서 관람해야되요.

음식물 반입은 금지구요!!

입장이 다 되고 준비가 다 되면 공연 시작이에요~ㅎㅎ

사진도 열심히 찍고 동영상도 열심히 찍었어요.

규모가 작아서 더 좋았던 공연이었어요.

요번에 서귀포예술의전당에서 하는 비누방울 공연을 봤는데요.

규모가 크고 무대위에 올라가서 체험할수있는 인원이 너무나 적더라구요.

슈니는 동홍아트홀에서도 비누방울 안에 들어가는 체험을 못했는데

요번 더 큰 공연에서는 더더욱 못해서 울상이었어요.

제 개인적인 생각은 비누방울 공연은 소규모의 공연이 적합하다는 생각이에요.

비누방울 안에 들어갈수 있는 기회를 못 가지더라도 많은 양의 비누방울을

만들어주면 터트리는 재미에 즐거워하는 아이들이죠~

아무튼 두 공연을 본 저로써는 동홍아트홀에서 봤던 공연이 더 인상깊었네요.

유료 공연보다 무료 공연이 더 재미있는건 안비밀!

이경식님 공연이라면 돈 내고서라도 볼듯.ㅋㅋ(단, 소규모공연일 경우에만.....ㅎ)

이제 다음은 어떤 공연이 기획되고 있는지 무척이나 궁금해지고 있어요.ㅎ

살기좋은 서귀포에 살아서 햄볶아요~~ㅎ

슈니도 햄볶으고 와이파이님도 햄볶으고 ㅋㅋ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