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슈니아방입니다.

오늘은 샤오미 전동면도기를 알리 익스프레스를 통해서 구입하여 최근에 받았는데요.

우선 개봉기를 먼저 해보려고 합니다. 알리에서 오는건 전부 비닐에 담아져서 보내주네요. 박스로 받은적은 한번도 없다는...

비닐에서 꺼내보니 역시나 제품이 포장된 박스는 찌그러져 있는 상태이고 그래도 제품까지는 충격이 전해지지 않아서 다행이라고 해야할지... 제가 구매한 제품은 샤오미 전동면도기와 여유분의 헤드 면도날까지 주문을 했습니다.

샤오미 전동면도기 단품으로는 무료배송에 18달러에 판매하기도 하네요. 추가 헤드 면도날까지 구입하게되면 23달러정도는 하는것 같습니다. 참고하시고 구매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박스 네면에 표시된 걸 확인하구요. 대략적인 사양을 얘기하지면 C타입 충전이 가능하고 IPX7 방수등급, 60일 사용가능, 충전시작 10분후 자동전원차단, 스마트잠금(길게 누르면 버튼이 눌려지는 곳에 넣고 다닐시에 작동을 안하게 해줌)등으로 설명이 가능하겠네요.

본 박스에서 꺼내보면 이런 박스를 만날수 있습니다. 저 구멍에 손가락을 넣어서 종이를 빼내주면

이렇게 면도기를 볼수있습니다. 여유있는 공간덕분인지 박스는 찌그러져도 제품은 멀쩡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네요.

제품에 대한 사용설명서와 사용방법에 대한 설명을 그림으로 쉽게 알려주네요. 원을 그리면서 면도를 해주라고 하네요. 전에 쓰던 필립스 전동면도기도 저렇게 원을 그리면서 면도를 하라고 안내해주던데 전동면도기들이 다 같은 방법으로 면도를 해야되는것 같습니다.

박스안에 들어있던 샤오미 전동면도기를 꺼내줍니다. 작동상태를 확인하고 면도기 전면부에는 작동버튼과 스마트잠금 표시, 배터리 표시(충전, 사용중)를 해주는것 같네요. 별도의 C타입 충전선도 제공해주네요. 충전하는 제품들을 살때마다 주는듯... 집에 많은 C타입 충전선들이 있네요.ㅎㅎ 짧은 길이의 충전선이라 보조배터리로 폰을 충전할때 조금은 유용할것 같단 생각입니다.

샤오미 전동면도기 바닥에는 면도기에 대한 제품명 충전환경등이 적혀있네요. 아이콘으로는 10분후 자동 멈춤이랑 방수가능하다는 표시가 쉽게되어 있습니다.

충전하는 부분은 조금은 허술해보이긴 하지만 충전할때만 열어놓는 곳이라 충전후 마개를 잘 닫아놓으면 문제는 되지않을것 같습니다. 이건 추후에 다시 사용후기를 작성하게되면 다뤄봐야될것 같네요.

박스에서 꺼내서 찍은거라 면도날 커버도 있고 비닐, 그리고 면도날이 있습니다. 필립스의 것과 그다지 다른걸 찾아보기 힘든 모습입니다. 거의 같다라고 보면 될것 같습니다.

저는 면도를 하루에 한번은 하는편이라서 별도의 여유분의 면도날이 포함된 걸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수염을 잘라주는게 더뎌지면 교체를 해봐야겠네요. 면도날 하나로 얼마나 사용이 가능할지도 한번 테스트 해봐야겠습니다.

면도기 본체와 면도날을 분해해서 청소도 가능한 제품입니다. 필립스의 것과 다르지않아서 익숙합니다.

면도기를 작동하니 배터리 표시부분에 불이 들어오네요. 흰색으로 표시되는데 충전할때는 어떤 색인지 확인을 못해봤네요. 추후에 충전할때 사진을 찍어서 아래에 추가해보겠습니다.

샤오미 전동면도기를 어느정도 충전을 하고 사용을 해보았는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필립스 전동면도기와 별반 다를것 없는 성능을 보여주었습니다. 필립스 제품을 오래 사용해서 그런지 면도날이 좀 무뎌진것도 있겠지만 필립스의 새 컨디션과 비교를 해봐도 샤오미 전동면도기에 손을 들어줄것 같습니다. 가격도 그렇고 성능차이도 크게 느껴지지 않기도 했고 거의 모든 부분에 만족을 했기때문입니다. 필립스 전동면도기의 경우 전용 충전기를 통해서 충전을 할수 있었지만 샤오미 전동면도기는 지금은 모든 집에 있는 C타입 충전선을 충전을 할수있기 때문에 충전하기도 용이했고 면도날을 교체하는것도 필립스보다는 샤오미가 교체하기가 쉬운편인것 같습니다. 다만, 충전마개가 추후에 상태가 어떻게될지 그게 좀 궁금합니다. 고무재질로 되어있기도 하고 조심스럽게 충전을 하고 사용을 한다고해도 오래되면 상태가 안좋아지는게 당연하다시피 제품을 받고 그부분을 확인할때 제일 걱정스러운게 사실이거든요. 그외에는 필립스 전동면도기보다 만족하는 부분이라 지금 이 글을 읽고있고 고민하는 분들께도 추천을 드립니다.

참고로 저는 S300모델을 구입을 하였고 S500, S700 모델이 있는것 같습니다. 뒤 숫자가 올라갈수록 기능부분으로 더 좋고 가격이 있는 제품이니 자세한 사양을 확인하시고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구입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그럼 샤오미 전동면도기를 오랜기간 사용해보고 사용후기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